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
1: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.
월-금 am11:00 - pm05:00
점심시간 pm 12:30 - pm 13:30
품질보증서를 잃어버렸는데, A/S가 가능할까요?
품질보증서를 잃어버리신 경우에도 주문하신 분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확인 과정을 통해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1. 제품을 직접 구매하신 경우 : 구매하신 분의 성함(아이디), 연락처
2. 제품을 선물 받으신 경우 : 선물해주신 분의 성함(아이디), 연락처
위 정보에 대한 확인절차이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A/S 접수절차와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?
원하시는 A/S 종류를 구매하신 분의 아이디와 제품명과 함께 [Q&A]페이지나, [카카오톡 문의하기]를 통해 알려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제품에 따라 진행되는 과정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수령 후 A/S 진행여부와 비용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.
A/S 진행절차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. 내용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
1. [Q&A]페이지 및 [카카오톡 문의하기]를 A/S 내용 신청
- 요청 시 (1)주문번호, (2)제품명, (3)A/S 내용 기재
2. A/S 담당자와 연락 후, 진행사항 협의 (택배접수)
3. 제품 포장 후 품질보증서와 함께, 아래 주소지로 ‘선불’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
-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3, 603호 에이주얼리 A/S담당자앞 (02-738-0204)
4. A/S 진행이 가능한지 확인 후, 진행여부 협의 (AS진행기간 약 14일)
5. 비용 입금 방법
- A/S 진행 완료 후 비용이 발생한 경우, 개별적으로 안내 문자를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.
입금확인 후 배송진행이 되기 때문에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- [우리은행 513-182866-02-101 김은희]
6. 입금확인 후, 제품 발송
※유의사항
- 품질보증서를 제품과 함께 꼭 동봉해주세요.
- 제품을 포장하실 때는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안전하게 보내주세요.
- 제품을 발송하실 때는 꼭 주문하신 분 성함 / AS접수자 성함/ 수선내용 / 연락처 / 수선완료 후 받으실주소를 동봉하여 주세요.
예금주 : (주)경흥아메스
우리은행 113-04-112749